주문 및 결제

주문 및 결제
FAQ 검색
FAQ 검색

주문 및 결제 목록

  1. Q

    대량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대량 구매 신청 방법

    별도로 대량 구매 신청 시 소정의 할인혜택이 있습니다.

    고객센터 > 1:1문의 또는 대표번호 054-823-0026으로 연락 바랍니다.

  2. Q

    주문/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    (PC) 모든 인터넷창 종료 > 인터넷 사용기록 및 쿠키, 임시파일 삭제 > 안동맛자반 홈페이지 재접속 > 재 로그인 후 주문 진행

    (모바일) - 사용하는 브라우저에서 탭/창 닫기 > 인터넷 사용기록 및 쿠키, 임시파일 삭제 > 안동맛자반 홈페이지 재접속 > 재 로그인 후 주문 진행


    ▣ 재로그인/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하기 정보와 함께 문의 바랍니다

    1. 오류 발생 플랫폼 정보:

    - 사용한 기기의 상세 정보 (사용한 기기, OS 및 버전)

    - 브라우저 종류 및 버전(인터넷 익스플로러, 크롬, 파이어폭스, 사파리 등) 

    - 오류 발생 페이지 URL

    3. 구체적 오류 내용. 어느 화면에서 어떤 부분을 눌렀을 때 어떤 현상이 발생되는지 구체적인 내용설명과 화면 캡쳐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.


    [참고]

      공용 PC의 경우 방화벽 문제로 결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결제에 필요한 콘텐츠 사용 및 프로그램이 방화벽에 의해 차단 될 경우 결제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

  3. Q

    상품 주문 방법을 알고싶어요.

    ■ 상품 구매 방법


    - 희망 상품 클릭 > 수량 체크 > 장바구니 담기 > 장바구니 확인 > 결제


    당일 추가 주문 시 합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추가 주문건에 배송비가 부가 될 수 있습니다. 주문 내역 수정이 필요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

  4. Q

    구매 했는데 주문 정보(배송지, 수령인 정보)를 변경하고 싶어요.


    ■ 구매 후, 주문 정보 변경 안내

    - 구매 후에는 직접 주문을 수정하실 수 없으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이미 출고된 경우 배송지 수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 

  5. Q

   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?

    -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,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.

    따라서 실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안전한 결제를 위해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합니다.

  6. Q

    영수증을 출력하고 싶이요.

    ■ 구매 영수증 출력

    현금으로 구매하신 주무건의 영수증 출력은 사이트에서 직접 조회가 어렵습니다. 해당 내용은 안동맛자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- 간편결제 서비스 또는 카드결제를 이용하여 구매하실 경우에는 해당 결제사를 통해서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
  7. Q

   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 내역 조회


    아래 경로를 통해 구매하신 주문건의 전체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- 마이페이지 -> 주문내역 -> 더보기

    - 또는 로그인 하신 경우 여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    *주문건의 상세내역은 각 주문번호를 클릭하여 확인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