계정

계정
FAQ 검색
FAQ 검색

계정 목록

  1. Q

    회원 탈퇴를 진행하고 싶어요.

    탈퇴 방법 안내

    - 아래 경로를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 수정 > 하단 탈퇴하기 버튼 클릭


    [참고]

    ▣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만 가능합니다.

    ▣ 잔여 적립금과 쿠폰은 탈퇴와 함께 소멸되며 현금으로 환급이 불가합니다.

    ▣ 회원 탈퇴시 부정이용 방지를 위하여 계정 정보는 30일 동안 보관 후 파기하며,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내역이 있는 경우는 아래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보유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.

    1)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(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 : 보유기간 5년

    2)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(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 : 보유기간 5년

    3)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(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) : 보유기간 3년

    4) 본인 확인에 대한 기록 (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) : 보유기간 6개월

    5) 인터넷 로그기록자료, 접속지 추적자료 (통신비밀보호법) : 보유기간 3개월

  2. Q

    메세지(메일, 문자 등)를 거부하고 싶어요

    문자/메일 수신 거부 방법 안내

    마이페이지 > 개인정보수정 > 수신여부 체크 해제


    [참고]

    ▣ 사이트 UI 개편 등으로 직접 변경이 어려우신 경우 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▣ 다만,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주문한 상품에 대한 결제정보, 배송정보와 같이 반드시 필요한 정보를 포함한 메일 등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

    ▣ 수신거부를 하시더라도 택배사에서 발송하는 메세지가 발송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메세지는 발송한 택배사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▣ 따라서 모든 문자에 대한 수신 거부를 원하시는 경우, 고객님 개인 휴대폰에서 수신거부 (스팸등록) 등 직접 설정해주셔야 합니다.
  3. Q

    계정 정보를 잊어버렸어요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나요?

    이메일 인증을 진행하신 회원분들에 한해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.


    로그인 페이지 내 계정 정보 찾기 링크 클릭하여 진행합니다. 가입 시 입력하신 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. 메일 수신 후 메일에 첨부된 버튼 또는 링크를 반드시 클릭하셔야 정상적으로 임시 비밀번호로 변경됩니다.

    [참고사항]

    ▣ 가입 시 기재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1:1 문의는 로그인 회원만 이용 가능하므로 고객센터 연락처로 유선 문의 바랍니다. [고객센터 전화번호: 054-823-0026] 

    ▣ 상담시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안내가 불가하며, 개인정보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설정해드립니다. 안동맛자반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어 관리자도 비밀번호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