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주문취소 방법 안내
주문 취소는 배송 단계별로 상이하오니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.
[주문완료] : 마이페이지>주문내역>주문번호 클릭>상세페이지 맨 하단에서 [직접취소] 진행
[배송준비중] 이후 :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참고사항
▣ 신선식품 특성 상 배송이 시작 된 [배송준비중] 이후 단계에서는 취소가 일부 제한되는 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▣ 비회원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.
▣ 배송 준비 단계 전에 직접 취소 시 주문 상품의 부분 취소는 불가합니다. 전체 취소 후, 재구매 바랍니다.
교환/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책정되나요?
기본적인 운임은 편도 [3000원], 왕복 [6000원]으로 책정됩니다. 교환 환불 시 아래 기준을 참고해 주세요.
이 경우 안동맛자반에서 왕복 운임을 부담합니다.
운송사에 의해 발생하는 사고, 오배송, 배송지연 등
수령일 당일 기준 제품이 변질된 상태로 수령된 경우
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
위 사유 외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이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운임을 부담합니다.
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, 반품인 경우
식품 특성 상 개인의 취향에 좌우되는 주관적인 기준(맛, 향, 간의 정도 등)에 의한 교환, 반품인 경우
주소 또는 연락처 오표기, 연락 두절, 부재중, 수취거부 등 소비자의 잘못 또는 실수에 의해 반송된 경우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사유를 꼭 확인하세요.
교환/환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
소비자의 귀책사유(제품 개봉 및 섭취, 수령 후 장기간 보관 등)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나 하자가 발생할 경우
고객센터에 반품 접수 의사를 전달하지 않고 임의로 반송한 경우
(냉동식품 특성 상 특별하게 계약된 신선식품 전용 운송루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반품접수를 하지 않고 임의로 반송하시면 운송 지연에 의해 제품이 변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교환/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)
위 사유들에 의해 반품이 불가하거나 일부만 반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교환/반품이 불가능 한 경우가 있나요?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사유를 꼭 확인하세요.
교환/환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
소비자의 귀책사유(제품 개봉 및 섭취, 수령 후 장기간 보관 등)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나 하자가 발생할 경우
고객센터에 반품 접수 의사를 전달하지 않고 임의로 반송한 경우
(냉동식품 특성 상 특별하게 계약된 신선식품 전용 운송루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 반품접수를 하지 않고 임의로 반송하시면 운송 지연에 의해 제품이 변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교환/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)
위 사유들에 의해 반품이 불가하거나 일부만 반품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.
교환/반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?
교환(반품) 진행 방법
- 받으신 상품을 교환(반품) 하실 경우, 교환 사유+문제가 발생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- 상담사를 통한 상담 이후, 교환(반품) 절차가 진행 됩니다.
문의 경로
-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> 1:1 문의
주문 취소 또는 반품이 완료되었지만 환불금액이 들어오지 않았어요.
카드 취소 시, 유의사항
- 최종 카드 환불의 경우 카드사 사정으로 인해 환불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~5일 가량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- 취소 완료 시, 카드사에서 안내드리는 SMS는 고객님의 수신 설정여부에 따라 미수신 될 수 있습니다.
*자세한 사항은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리며, 7일 이후에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